본문 바로가기
신학계&목회정보

월간목회 12월호, 교회학교 교육 방향성 제시

by 데오스앤로고스 2021. 12. 8.
728x90
반응형

 

<월간목회 12월호, 2021>가 '교회, 전문가에 듣다' 시리즈  네 번째 '교육'을 다뤘다. 

 

 

 

 

한국코치협회 소속 박인경 코치(라이프코칭 전문코치, KPC)는 '부모교육으로부터 시작되는 다음세대 교육'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은 성도를 위한 전인적, 실제적 교육이다"라고 강조한다.

 

기독교윤리실천운동 공동대표인 정병오 교사(오디세이학교)가 '성경적 교육관의 회복에서 다시 시작하라'는 주제로 "한국교회는 과연 하나님이 내 자녀의 인생에 있어서도 진정한 주인인가를 묻는데서 교회교육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예인비전 최예인 대표(벨류브릿지 교육부문 총괄이사)가 '다음세대를 위한 교회학교 혁신을 논하다'라는 주제로 "현 시대 학생들을 이해하려면 납득, 존중, 무기력 등의 세 가지 키워드에 주목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이사장 유용국 목사(한영교회 담임)가 '신앙공동체 모형으로서의 교회교육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교회교육은 삶의 모든 영역에서 행동하고 관계하는 신앙공동체로 확장되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참고: 2021년 12월호: 교회, 전문가에게 듣다0..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2021년 12월호: 교회, 전문가에게 듣다04_교육

월간목회 12월호에서는 "교회, 전문가에게 듣다" 네 번째 주제로 "교육"을 다룹니다. ...

blog.naver.com


<Copyright데오스앤로고스 / 무단 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